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차가버섯 후기

차가버섯 후기

차가버섯 후기 [출처]야로슬라블코리아 본사

자궁암에서 시작되어 몸전체퍼진 말기암 이복순 할머님
제목 자궁암에서 시작되어 몸전체퍼진 말기암 이복순 할머님
작성자 석코리아생활건강 (ip:)
  • 작성일 2012-02-2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785
  • 평점 0점

오늘 이복순 할머님(80세) 댁에 다녀왔다.

지난번 6월달 구리 에 사시는 따님댁에 베푼긴4병을 갔다 드리느라 처음 뵙고 이번에는 부천따님댁으로 자리를 옮겨서 계셨는데 딱2달만에 뵙는것이었다.

이번에는 직접 베푼긴을 갔다 달라고 부탁을 해서 가보았는데

.왜 오라 했냐하면 "게"에서 나오는 키토신 성분으로 만든 건강식품을 비싸게 주고 구입하셔서

이것이랑 베푼긴 하고 같이 먹어도 되는지 물어 보시려고 오라 하셨단다.

 

베푼긴은 다른 어느것과 먹어도 트러블이 없기때문에 같이 드셔도 된다고 말씀드렸지만.

내일부터 항암치료 또 들어가신다고 하여 , 항암치료 약물중에 해조류나 어패류 에 들어 있는 성분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 말씀을 들어보라고 조언을 드렸다.

근데 1.5리터 짜리 음료수병에 담아서 판매하는데,

검증도 안된것이고 키토산 성분이 암에 좋다는 말도 들어 본적이 없어서 .검증이 안된제품은 가능하시면 삼가 하시라고 말씀 드렸다.

 

건강이 좀 어떠신가 하고 물어보았는데,(여지껏 이복순 할머님의 암의 진행상황을 모르고 있었음) 말씀해 주시는데 깜짝 놀랐다.

상태가 말기암 이신거다. 자궁다 들어내고 .간.위.신장.담도쪽 까지 다 퍼져 있었다 하신다.

 

내용인즉..

2011년 3월경에 복수에 물이차고 건강이 않좋으셔서 병원에 갔더니 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정밀검사 들어갔는데.

암이라는 말을 듣고 자녀분들이 걱정이 되어 여수에 사시는 막내따님(구입고객 김정화님) 이 인터넷을 수소문 하여

차가버섯 엑기스 베푼긴(Befungin) 이 암에 좋다는 여러가지 자료들을 확인하고 일단 1병을 3/25 일 구입하여 드시게 하였는데.(전산에 구매기록 있음)

병원에서는 너무 많이 퍼져서 수술이 힘들다고 하면서 항암치료할것을 권유하였고.

 (사실 가족들에게는 의사선생님이 마음의 준비를 하라 하여 영정사진 까지 찍으셨다네요.)

 정밀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베푼긴을 일주일 정도 먹으니 복수에 물이 빠지시더란다.

소변에서 검정물이 쫘악 나오셨다네요..

 

식사도 전에 비해서 잘하게 되었고 베푼긴이 효과가 있는듯하여 2세트(4병) 4/9일날 추가로 구매하여 양을 늘려 드셨고,

항암치료하면서 꾸준히 드셧더니 암 크기가 많이 줄어들고 환자의 상태가 많이 호전되어

병원측에서 수술하기로 하고 담당전문의 3명이 (암이 여러부위에 있어서 부위별로 전문의가 이어서 수술하셧다 하네요) 9시간에 걸쳐 대수술을 하셨답니다.

그후로는 병원에서 주기적으로 항암치료를 계속 하고 계시는데 항암약물의 부작용으로 머리가 빠지시고 기운이 없기는 하지만

그래도 베푼긴 덕에 생명을 건지셨다고 말씀 하시네요..

 

병원에 항암치료 들어갈때마다 같은 병실에 있는분들이 할머니 베푼긴 드시는것을 물어보는 분들이 있어서

사이트 주소 알려주고 본인이 몸이 좋아 지신것을 말하였더니 구입해서 드시는분이 있는데

그분도 처음에 몸에서 두드러기 처럼 나서 걱정이 되어 할머니에게 전화 해서 그냥 꾸준히 먹으라 했더니 그후에 몸이 확실히 좋아 지셨다고 하시네요.

병원에 갈때마다 주변분들에게 베푼긴에 대해 말을 하니 약장사 인줄 알고 오해 하시는 분도 계신다고 하시네요..^^

 

할머니께서 차가버섯 엑기스 베푼긴 을 드시고 병원에서 포기한 말기암인데도 이겨내시는것을 보고 오늘 너무 기쁜 마음으로 돌아 왔습니다.

저에게 아드님 장가 가는거 보셔야 한다는 말씀 하셨는데 오래 오래 장수 하시길 바랍니다.

야로슬라블 코리아 베푼긴 화이팅! 많은 암환자의 생명을 살려 주어서 고마워요.! 그리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모든 환자분들도 이 글을 보시고 기운 내시기 바라구요. 기독교가 됐던 불교가 됐던 신앙생활 하시는것도 도움이 되십니다.

취향에 맞는 곳에 찾아가서 신앙생활을 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